결혼준비 전 개념 정리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서 챙겨야할 사항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사용하는 용어에 대한 정리와 어떤 것들을 의미하는 것인지 그 개념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상호 원활한 의사결정을 위해서 사용하는 용어와 개념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다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외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해서는 미리 상의하여 제외함으로써 보다 저렴하고 간소화하게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결혼 준비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용어와 정의를 정리합시다.

1 단계는 개념을 잡는 단계입니다.
처음 준비 할 때 정말 놀랍습니다. 현재 개념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함께 결혼 박람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느 회사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선물 등)을 준비해야 하는지, 얼마나 견적을 내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 가면 할 일이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먼저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은 매우 중요한 단계이므로 개념을 하나씩 파악하기 전에 전체를 볼 수 있는 박람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명한 결혼 정보는 레몬 테라스와 결혼 공부입니다.

2단계 상견례 준비 단계입니다.
주로 남편이 이끄는 그녀는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고 괜찮은 시간과 장소를 고려합니다. 일반적으로 예배 장소로 알려진 곳이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 또는 결혼 당신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 것입니다. 인터넷 블로그에서 장소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로 나누어져 있지만, 부모의 맛을 결정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결혼의 이른 시기이지만, 그렇게 많은 돈을 들일 필요가 없으므로, 돈보다 대화에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지역에서는 가격은 1인당 100,000원을 초과하고 1인당 4~50,000원이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출석은 기본적으로 형제를 포함한 가족이지만 참석을 사전에 준비하여 사전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 장소와 날짜는 행사 전에 설정할 수 있지만 결혼식 장소와 날짜는 예배의 장소에 설정되어 있으므로 식전에 날짜와 날짜에 관해 토론 준비 두면 좋을 것입니다. 가능하면 예식장은 빨리 마감되므로 보증금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단계 결혼장소와 결혼식 날짜 선정하기 단계입니다.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여성이 어디에서 언제 결혼할지를 결정합니다. 부재의 경우와 비정상적인 고려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신중하게 상담 날짜와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부모 간의 합의가 쉽지라면 괜찮지만, 특히 장소에 이견이 있는 경우, 처음부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결혼식 직후 공항에서 신혼여행을 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공항에 가까운 결혼식을 검토하십시오. 예를 들어, 서울과 경기도는 그 예입니다.

4단계 웨딩플래너 선정 단계입니다.
바쁜 직장인은 결혼 관리사가 필수적입니다. 최근에는 간단한 결혼식은 작은 결혼식을 선호합니다. 시간이 없는 경우에는 결혼 관리사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 관리사 조정 결혼 준비의 시작에서 결혼 완료까지의 모든 일정과 회사. 관리 항목에는 결혼식장,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약어) 등의 시간표 및 각 회사의 견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비교하기 만하면 되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이 빠를수록, 기획자는 저렴 때문에 결혼식장과 날짜가 있다면 서둘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