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상견례 준비방법

 

1. 상견례
판매자 사례, 두 가지가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번째 이벤트. 나는 결혼식보다 긴장하고 있습니까?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은 절차와 예절을 제공합니다.
1) 시간 : 적어도 2~3 주 전에 예약 노인 수석 행사의 날짜를 설정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선택은 토요일 오후 나 일요일 점심입니다.
2) 위치 : 거리의 중간에 위치는 좋지만, 서울의 경우는 거리가 먼 하나가 다른 집 근처로 이동합니다. 한쪽에서 결혼식을 든다면 반대편에서 결혼식을 할 수 있습니다. 6-8명이 이용할 수 있는 다수의 개인 좌석에서 선택하면 메뉴가 식욕에 적합합니다.
3) 드레싱 : 신랑은 깔끔한 정장을 입어야 하며, 신부는 투피스 정장 앉기 시 오르지 않는 드레스를 착용해야 합니다. 화려한 패턴, 옷, 내일 색채 마십시오. 무채색을 권장합니다.
4) 첫 회의 소개 : 먼저 도착한 파티는 문이 보이는 쪽으로 앉아 상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그들에게 인사하고 그들에게 인사한 후 그 위치의 내부 제안 합니다. 당신이 수석의 경우, 당신은 수석 역임 됩니다. 부모 모두를 소개할 때, 꽃 the 그들 모두를 소개할 수도 있고, 각 부모가 부모를 소개하고 있다. 호우 높은 옆에 올리는 순서는 맞습니다.
5) 대화 주제 :이 이야기는 주로 성인이 주도합니다. 긍정적인 에피소드, 다른 사람의 칭찬이나 아이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6) 종료 : 저녁 식사 후, 신랑이 나와 회의를 종료합니다. 식사는 보통 꽃 b부담되지만 걱정하지 않도록 상환하기 전에 잠깐 자리를 비운 것이 좋습니다.
7) 귀국 후 인사 : 귀국 후, 다른 어른에게 인사합니다.

2. 결혼식장
3월부터 6월, 9월 ~ 12월은 결혼식장의 성수기입니다. 특히 토요일 12시부 터 14 시까지 점심시간은 높은 우선순위 마감은 빠릅니다.
6-8개월 전에 예식장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장을 선택하기 위한 기본적인 팁
1) 행사 날짜와 시간대 : 전날에도 하루와 시간을 확인하고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후에도 날짜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아니라 사전에 준비하십시오!
2) 의식 지역 : 신랑과 신부의 주거와 교통이 편리한 강남 지역 등 대부분의 행정 구역이 고려됩니다. 지역의 승객이 많은 경우는 강남이나 서울역 근처 용산구를 고려하여 교통을 고려하여 손님의 버스 대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결혼식의 종류 : 일반 예식장, 호텔, 컨벤션, 종교 시설 등 결혼식의 스타일에 따라 결혼식 장소를 선택합니다.
4) 식사와 손님의 수 : 최소 손님 수 (사용과 식사를 보장할 수 있는 최소 손님 수)와 마지막 손님 수 (1~2 주 전에 확인된 손님 수)을 충분히 확인해야 합니다. 식전).
이 인원의 식사는 결혼식장에서 준비되기 때문에 부족하거나 너무 많은 때도 있습니다 만, 손님이 적은 경우에도 최소 인원을 충족 식사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5) 식사의 종류 : 다른 행사 (식사 별도의 연회장에서 개최되는)이 좋은지 동시 식 (식사는 의식 공간에서 개최되는) 여부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