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클래스란?

국내 최대 결혼 준비 앱 웨딩북이 6월 오프라인 체험공간 ‘웨딩북 청담’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 준비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며 맞닥뜨리는 어려움과 궁금증을 해소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해 예비 신혼부부와 결혼을 전제로 교재 중인 커플을 대상으로 결혼 준비와 결혼 생활 관련 내용을 강의한다. 오는 6월 9일 첫 번째 클래스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2시에 열리며 4주간 진행된다.

첫 번째 클래스는 “결혼 준비」를 주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 전용입니다. 이 부문에서는 준비 방법과 준비 기간 (약 6개월)의 시간과 각 항목의 전반적인 로드맵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준비 품목이다. 예식장 계약에서 D-180 일정, 신혼여행, 스두무 한복, 선물, 가전제품 등의 준비 품목에 따라 예산의 결정을 신중하게 확인하십시오. 또한 성격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강의는 오랜 기획자 경험을 가진 결혼식 책에서 프로 전문가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두 번째 클래스는 6월 16일에 개최된 ‘스마트 커플을 위한 리치 계획」을 주제로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좋은 결혼식 예산 계획, 새로운 경제 공동체로서의 월급 계좌를 관리하는 기술, 돈을 버는 원칙 퇴직 및 자금 조달 중첩 전략 등 미래의 신혼 부부를 위한 맞춤 자산 관리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강의는 충전 유파의 대표인 ‘충전 클래스 ‘시리즈로 알려진 얀보소쿠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신혼부부의 세 번째 클래스를 6월 23일에 개최합니다. 차이를 인정 동거하는 성격 테스트를 합니다.
에니어그램 성격 유형을 통해 자신과 배우자의 성격을 이해하는 방법과 충돌이 발생했을 때 잘 소통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그룹과 개인의 활동은 성격 테스트와 해석, 영화를 보고 있는 3종류의 사람들, 신혼여행 계획, 결혼 서약을 교대로 시행합니다. 강연은 한국 에니어그램 협회의 강 민준 이사장이 합니다.

마지막 클래스는 행사 당일까지 최종 점검 D-28에서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결혼식 1개월 전 1주일 전, 1일 전 및 결혼식에는 결혼식 1개월 전에 부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강의는 첫 번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결혼식 책에서 프로 전문가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결혼 북 산돈쥬 CEO는 “결혼 북 청담 모든 정보 공유와 경험을 제한 없이 제공하는 공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혼부부가 모두 처음 준비하는 많은 어려운 질문. 대표적인 결혼 준비 과정을 개발하고 합격자가 현명하고 행복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결혼 청담동는 3월 결혼식의 중심인 청담동에 개업한 국내 최초의 결혼 체험 문화 공간입니다. 결혼 준비에 관련된 모든 항목을 미리 체험하고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결혼 북 청담의 총바닥면적은 240평으로 3층 구조로 1층은 ‘웨딩드레스’, ‘결혼 북 라이브러리’, 1층은 여행 콘텐츠로 장식된 「터미널」, 2층은 아파트 신혼 공간. 설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