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와 혼수

한국소비자원이 2017년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30대 남녀 2천 명(미혼·기혼 각 1천 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주택 마련비용을 빼고 혼수·예물·예단 등 기혼 가구당 평균 지출비용은 4천590만 원이었고,
이 중 혼수비용이 32%인 1천460만 원이었다.

아직 많은 결혼 비용이 혼수 상태에 어떻게 준비할 수 있습니까?
결혼 준비를 할 때 단계적으로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몇 번이나 결단을 내려야 하고, 그들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는 부담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스트레스입니다. 시어머니, 어머니, 남편, 친구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또한 단기간에 많은 돈을 지출하기 때문에 경제적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의식뿐만 아니라 결혼식장, 스드메 및 신혼여행을 위한 충분한 돈이 있습니다.

간신히 호흡한 후 그들은 집의 계약을 위해 빠키무찌되고 그리고 그들은 혼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임무를 클리어했다고 생각합니다만, 결혼 준비의 단계가 나타나지 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단계에서 많은 분쟁의 원인이 있지만, 영혼 수준의 비율이 가장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집에 가서 물건을 살 것이기 때문에 민감하게 되기 쉽다. 그것은 일상생활에 존재하는 것을 준비하고 살아 있기 때문이다.
는 어떻게 무기력하게 대비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내 경험을 바탕으로 비결을 공개합니다.

1. 혼수 목록을 만듭니다.
내 생각보다 많은 신부가 간과하고 있는 것은 이 혼수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혼수 목록의 작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도면을 그리고,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크기와 색상의 감각을 통일할 수 있으므로 실패할 가능성이 작습니다. 물론 목록을 만들 때 신랑과 함께 목록을 작성합니다. 부모, 지인, 친구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즉, 신랑의 의견만 검색됩니다.
* 팁. 프레임 목록을 만드는 방법
a. 모든 결혼 준비는 예산이 가장 중요합니다. 혼수 지출 금액에 상한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혼수 준비에 드는 평균 비용이 10달러에서 15달러 사이에서 총액의 약 30%를 지출하면 스드메, 꽃 또는 선물의 비율이 높으면 if 혼수 비용을 낮출 수수 있습니다. 올리는 등 합계 금액을 늘리십시오.
b. 가전제품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청소기, 전자레인지, 공기 청정기 등), 가구 관련 (침대, 매트리스,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옷장, 소파, 식탁, 가슴, 식기 선반 등), 기타 생활용품 (그릇, 냄비, 프라이팬, 칼, 도마, 휴지통)을 분류합니다.
c. 필수품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합니다. 즉,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
d. 구매 금액과 구매 장소를 적어 둡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정보).

2. 부서별로 구매 의사 결정자를 결정하는
혼수 목록을 만든 후 혼수마다 더 사용하고 싶은 사람을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커피를 사랑하는 신랑 신부에서 커피를 마실 수 없다면, 당신은 커피 추출기를 사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최대 금액을 함께 설정할 수 있습니다만, 제품을 사면 기본 사용자의 결정이 최우선입니다.

3. 예산 총 현명한 배급.
a 혼수에 매우 많은 항목이 있으므로 예산 할당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TV를 사고 싶지만 1 사는 아이템이 50을 초과하면 예산의 10% 미만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가전제품의 목록

4. 즐거운 심리 풀 니스 심리적 휴식
즐거운 마음으로 모든 것을 할 수 및 “부담”에서 느낄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결혼 준비는 녹색이 없습니다. 그가 꿈꾸던 이상과 현실이 끊임없이 충돌하고 갈등 요소를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함께 살고,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은 남성 또는 여성과 결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 결혼에 얼마나 많은 생각과 생각을 가져야 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는 결심 한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이 단순한 과정입니다. 생각의 틀을 조금 바꾸면 각각 즐거운 준비 과정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행복한 결혼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