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결혼 준비 과정

사실 결혼 준비를 위해 정해진 순서는 없습니다. 모든 예신예랑들의 상황과 경우들이 다릅니다.
먼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주위의 많은 사람이 결혼, 결혼 칼럼을 썼습니다만, 그것은 결혼 준비를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각자에게 맞는 큐 레이션 된 정보가 필요하며, 인터넷상의 방대한 정보는 혼란을 더 복잡해진다. 어디에서 준비 해야 할지 모르게 웨알못(웨딩을 알지 못하는 이)에였었어,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 집, 결혼식, 결혼식장 제안서의 선택 등, 기혼자는 서로 다른 우선순위가 있습니다만, 나의 사례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결혼을 결심하고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어른들에게 인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인정하는 것과 암묵적으로 같았습니다. 에 난은 올해 결혼하고 싶었지만, 그는 매일 밤 바쁘게 내년 3월을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도 6개월의 결혼 준비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내년 3월에 협의하여 행사를 결정했습니다. 그것도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현재 결혼 준비의 상당 부분을 삭제했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불안합니다. 결혼식 전에 어떤 준비가 되지 않은 악몽이 있었나요? 실제로 뭔가를 하기로 했을 때, 꽤 끈질긴 구석이 있으므로 빠듯한 일정에 큰 부담을 느낍니다. 그리고 당신이 하는 것은 그것을 제대로 하기 위한 필사적인 필요성이 있으므로 시간은 필사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먼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먼저 결혼식장에 깨달았다. 인기 있는 결혼식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결혼하려면 적어도 6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항상 채플 결혼식장에서 결혼하고 싶었다. 예식장 선정 과정에도 자신의 체계적인 절차가 있었습니다. 프로세스 선택 기준 및 혜택에 대한 팁은 다음 칼럼에서 설명합니다. 우리의 경우 예식장이 결정되면 선택이 결정됩니다.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집에서는 철학자의 집은 날짜를 잡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우리는 자신의 의사로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돌이켜 보면 선거 후 결혼 준비의 첫 번째 단계는

1. 예산 및 공유
대사인 결혼에는 큰 비용이 소요됩니다. 물론, 더 겸손한 결혼은 의식보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결혼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무리 사랑도 돈 이야기는 조금 당황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결혼 준비를 할 때 부분은 매우 크기 때문에 함께 있는 자금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절약하는 돈이 적거나 많은 경우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되면 그들은 예산 범위 내에서 현명하게 탐색해야 합니다. 모은 자금 사용 가능한 자금 공유한 자금에 대해 이야기했습눗坪 한 자금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니다. 그리고 예산 지침을 설정합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결혼식 예산이 있으므로 사서 가져가십시오. 큰 지침이 없으면 놓칠 수 없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에 대해 상당히 결혼 일기를 적어 두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는 구글 공용문서를 활용했다. 신혼집은 예랑이, 웨딩홀-스드메는 내가 알아보는 등 서로 항목을 맡아 알아보고, 리스트업 한 부분을 즉시 확인해보며,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니 편했다.

2. 혼수, 웨딩홀, 스드메 비중은 어떻게 할까?
결혼 비용은 한정되어 있지만 할 일이 나하고 싶은 일이 많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기 위해 명확한 결혼 예산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 혼수는 백화점, 마트, 인터넷 어디를 기준으로 삼을 것인가?
– 당신은 결혼식장과 거품 대해 얼마나 생각하고 계십니까?
– 예상 어떻게 선물을 제외하고 있습니까? 등등.
우선 큰 지침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판단하고, 결혼 예산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법원을 폐지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논의합니다.)가 우리의 서비스는 단순, 신혼여행, 혼수에 초점을 만 춥니다. 혼수 – 웨딩홀 – 신혼여행 – 수들 – 선물 – 기타 (이 칼럼에서는 신혼여행 예산은 제외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두 가지 경향과 중요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경비를 위해 다른 비용을 충분히 가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D-day 체크리스트!
당신이 결혼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면, 당신은 더 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바쁜 회사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말 데이트는 무대이며, 결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 수밖에는 없습니다. 예산이 소진되면 실행일 점검이 필요합니다. 한눈에 알 실행일 대조표를 작성했습니다.
* D-180 결혼식 예산 결혼식장 투어 예약을 정리합니다
* D-150 기획자, 수 뒤 메 크리스털
* D-130 신혼여행 계약 등
이 결혼 대조표를 사용하여 세부 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전부는 아닙니다